물정보포털 MyWater 만족도 설문조사

안녕하십니까? 저희 K-water에서는 국민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물정보를 제공하는 (http://www.water.or.kr)를 운영 중입니다.

MyWater의 만족도를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다양한 사용자층의 의견 수렴 및 개선 방향 도출을 위해 설문조사를 시행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
설문에 응해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(1만원 상당) 교환권을 보내 드립니다.

‣ 전 화 : 042)629-3827~8, 3854(K-water 디지털플랫폼처)
‣ E-mail : my_water@kwater.or.kr

■ 인적사항

  • 1.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?
  • 2.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됩니까?
  • 3.귀하의 직업은 무엇입니까?
  • 4.귀하의 거주지는 어디입니까?

■ 만족도 설문

  • 1.MyWater를 얼마나 자주 방문하십니까?
  • 2.MyWater에 주로 어떤 경로로 방문하십니까?
  • 2-1.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접속한 경우 사용한 단어는 무엇입니까?(포털사이트 선택시에만 해당)
  • 2-2.MyWater를 주로 이용하는 기기의 종류는 무엇입니까?
    MyWater는 소스가 이원화(웹, 모바일)되어 포털관리 효율이 떨어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. 이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접속환경에도 일관된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반응형 모바일 웹 서비스로 개선했습니다.
  • 3.MyWater 정보를 주로 어떤 목적으로 활용 하십니까?
  • 4.MyWater에서 가장 유용한 메뉴는 무엇입니까?(3개 선택 가능)
    menu
  • 4-1.MyWater에서 가장 유용한 콘텐츠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? (복수 선택 가능)
    • [물과생활]
    • [운영현황]
    • [통계정보]
    • [전문정보]
    • [물재해현황]
    • [커뮤니티]
    • [포털소개]
    사용자 여러분께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메뉴를 간소화하고 GIS 시설정보에 3D 서비스 기능을 추가하고 UI/UX 및 속도 등 편의성을 개선하였습니다.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더욱 발전하는 MyWater가 되겠습니다.
  • 5.MyWater에서 개선하길 원하는 콘텐츠나 서비스는 무엇입니까?
  • 6.앞으로 MyWater에서 추가적으로 알고 싶은 정보나 데이터는 무엇입니까?
    물환경공간 모니터링 및 낙동강 하굿둑 관측소 데이터 제공지점을 확대하였고 물관련 주요 이슈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.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7.MyWater의 서비스 속도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?
  • 8.MyWater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어떻습니까?
  • 8-1.만족하지 않으신다면(조금 만족~매우 불만)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

■ 개인정보 입력

개인정보입력

개인정보 취급방침

작성하신 휴대폰 번호, 이메일 주소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및 제22조에 의거,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만 보관하며 이후 파기됩니다.

  • - 개인정보의 수집, 이용 목적 : 경품 추첨 및 발송
  • -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: 휴대폰 번호, 이메일 주소
  • -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: 설문조사 및 경품발송일까지

설문에 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응모하기